스톤헨지 근처에서 발견된 지하 거대 기념비

한때 영국의 고대 마을이었던 부지를 둘러싼 땅은 엄청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바로 거대한 지하 통로였습니다.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지층은 지름이 2킬로미터(1.2마일) 이상입니다. 각 구멍은 측면이 직선이고 느슨한 흙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샤프트는 신석기 시대 또는 후기 석기 시대로 알려진 시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들은 4,500년 전에 훨씬 더 유명한 또 다른 고대 유적지인 스톤헨지 근처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수갱은 흙으로 채워지고 무성해졌습니다. 표면에서 당신은 그들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모를 것입니다.

고고학자들은 1916년부터 지하에 몇 개의 구멍이 숨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작은 싱크홀이라고 의심했습니다. 아니면 한때 소에게 물을 주는 얕은 연못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지상 침투 레이더는 이제 이곳이 가축 연못이 아님을 밝혀냈습니다. 각 홀은 5미터(16.4피트) 아래로 내려가며 너비는 20미터(65.6피트)입니다. 지금까지 20개의 구멍이 발견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것이 유럽에서 가장 큰 신석기 기념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영국 브래드포드 대학의 연구원들이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Stonehenge Hidden Landscapes Project의 일부였습니다. 이것은 여러 대학 및 연구 기관의 파트너십입니다. 그들의 발견을 설명하는 논문은 6월 21일 온라인 저널인 Internet Archaeology에 게재되었습니다.

특별한 장소

샤프트는 Durrington Walls라고 불리는 신석기 시대 마을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마을은 스톤헨지에서 3킬로미터(약 2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스톤헨지의 건축자들은 거대한 돌을 세우는 동안 이곳에서 살았고 파티를 즐겼습니다. Durrington Walls에는 자체 헨지가 있습니다. 헨지는 흙으로 만든 둑으로 둘러싸인 넓은 도랑입니다. 일반적으로 특수 사이트를 동봉합니다.

건설자들은 스톤헨지에 거대한 돌을 각 동지(SOAL-stiss) 동안 태양과 일직선이 되도록 배치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스톤헨지가 지어진 이유를 확신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종교적인 목적이 있었다는 데는 대부분 동의합니다. Durrington Walls 샤프트의 목적은 똑같이 신비합니다.

Vince Gaffney는 새로운 발견을 한 연구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헨지를 둘러싼 원형의 구덩이 배열이 중요한 공간에 대한 경계를 표시했음을 의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톤헨지에도 비슷한 경계가 있는데, 흔히 스톤헨지 엔벨로프(Stonehenge Envelope)라고 합니다.

고분이 스톤헨지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공간이 매우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고고학자들은 스톤헨지의 중앙 공간에 소수의 특별한 사람들만 들어갈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Gaffney는 Durrington Walls 기념물이 거의 같은 방식으로 사용되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Durrington Walls의] 실제 내부 구역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금지되었을 수 있습니다. 내부 울타리가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그 구멍은 일반인이 지나갈 수 없는 지점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사이트 간에도 차이점이 있습니다. 무덤이 있는 스톤헨지는 죽은 자에 관한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Durrington Walls는 생활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스톤헨지를 세우는 동안 살며 잔치를 벌였던 곳입니다.

Durrington Walls 주변의 새로 발견된 샤프트는 그곳이 특별하고 신성한 장소였음을 암시한다고 Gaffney는 말합니다.

구덩이의 배열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Durrington Walls henge 주위에 원을 형성합니다. 각 구멍은 Durrington Walls의 중앙 헨지에서 거의 같은 거리에 있습니다. Gaffney는 이것이 아마도 구멍을 파는 사람들이 그들을 쫓아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계산 시스템이 필요했을 것이라고 그는 지적합니다.

어쨌든 그는 이러한 대규모 발굴 작업을 통해 “초기 농경 사회가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큰 규모의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고 말합니다.

풍경 축하

Penny Bickle은 영국 요크 대학교의 고고학자입니다. 그녀는 이 기간을 전문으로 하지만 새로운 발견에는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 살았던 사람들은 종종 자연적 특징의 프레임 보기를 위해 기념물을 만들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언덕이나 물일 수 있습니다. Durrington Walls 기념물은 유사하게 자연을 축하하는 석기 시대의 방식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Bickle은 Durrington Walls 구덩이가 계수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점을 가리키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 기간의 다른 사이트와 유물은 측정에 대한 유사한 이해를 시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무엇 향후 계획? 더 많은 구덩이를 찾고 있다고 Gaffney는 말합니다. “우리는 그들 모두를 찾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는 의심합니다. 그들이 찾은 것은 완전한 원이 아니라 호를 형성합니다. 그래서 그는 “계속 조사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