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 카카오 나무를 키우는 방법

꼬투리를 초콜릿으로 만드는 식물인 카카오 나무를 키우려면 인내가 필요합니다. 카카오 씨가 열매를 맺는 나무가 되려면 3~5년이 걸립니다. 각 나무는 제한된 수의 씨앗을 만듭니다. 그리고 그 씨앗은 부모 식물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씨앗 내부의 유전자는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열매를 맺는 식물에서 나옵니다. 다른 것들은 꽃가루를 제공한 나무에서 나옵니다. 그것은 카카오 식물의 유전학을 연구하는 연구원들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그들은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이 나무의 특징을 개선하려고 노력할 때 나무에 특정 특성에 대한 좋은 유전자가 포함되어 있는지 알기 위해 몇 년을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Mark Guiltinan과 Siela Maximova는 University Park에 있는 Pennsylvania State University의 식물 생물학자입니다. 그들의 비밀: 복제.

그들은 관심 있는 유전자가 있는 나무에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이 유전자는 나무가 질병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유전자가 나무가 더 빨리 자라도록 도와주거나 더 맛있는 초콜릿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나무에 유전자를 삽입하지 않습니다. 유전자 변형이 아닙니다. 오히려 자연적으로 발달한 유전자를 찾습니다.)

과학자들은 나무 꽃의 작은 조각을 잘라냅니다. 그들은 조각을 무균 용액에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각 꽃 조각이 마치 씨앗인 것처럼 어린 식물로 자라기 시작하도록 호르몬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연구원들은 단일 꽃 조각에서 수천 개의 식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식물은 클론입니다. 즉, 부모 나무와 서로 정확히 동일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일한 유전자는 축복이자 저주입니다. 이러한 유전자는 카카오 나무가 많은 꼬투리를 자라게 하거나 특정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카카오 질병이 있습니다. 한 가지 질병에 대한 저항성은 다른 질병으로부터 식물을 보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어린 식물들은 모두 같은 유전자를 공유하기 때문에 모두 같은 해충과 질병에 취약합니다. 누군가가 동일한 카카오 나무로 전체 농장이나 농장을 심은 경우 한 번의 감염으로 나중에 모두 제거될 수 있습니다.

Guiltinan과 Maximova는 이 문제를 잘 알고 있습니다. Guiltinan은 “우리는 결코 단일 품종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대신 그는 카카오 농부들이 유전적으로 다른 많은 종류의 나무를 심을 것을 제안합니다. 각 품종은 많은 꼬투리를 생산하고 적어도 하나의 질병에 저항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건강한 밭과 맛있는 카카오 작물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